사진 : 아델피부과 하범석 원장

광주치평동에 거주하는 이현정(56세)씨는 요즘 눈가주름부터 얼굴의 잔주름 그리고 목주름까지 고민이다. 그래서 광주피부과 여러 곳 상담을 통해 피부 주름제거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아보고 있다.

 

주름의 경우 당연히 노화의 대표적인 현상으로 생각되어 왔다. 그렇지만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노화현상으로만 생겨나는 주름 이라고 치부할 수 없다고 결과가 나왔다.

 

다양한 부위의 주름들 중 얼굴 주름은 노화로 인한 발생보다는 식습관이나 음주 등의 피부에 무리를 주는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주름이 발생하는 경우가 더 높다고 한다.

 

간단한 홈케어로 주름을 예방해 보려 기능성 화장품이나 리프팅 팩 등을 사용해 보지만앞서 말한 것처럼 불규칙한 생활 습관 자체가 개선되지 않으면 주름 예방과 개선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에 노화로 인해 떨어지는 피부탄력과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서 동안 시술로 꼽히는 울쎄라나 써마지 슈링크 등의 다양한 리프팅레이저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위의 레이저장비들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개선이나 콜라겐 재생을 높여주는 효과를 가져온다.최근에는피부 속 탄력을 높여주어 피부재생 효과를 높여줌으로써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스킨아우라가 주목 받고 있다.

 

스킨아우라는 새롭게 주목받는 신개념 바이폴라 고주파 장비로 강한 열을 피부에 직접 조사하여 피부지방세포부터 진피 층 까지 자극해 콜라겐 재생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이러한 효과로 콜라겐 지방층의 재생 도와주어 피부재생을 높여주고 지방세포 활성화를 유도하여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함께 경험 할 수 있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이 존재하지만 이렇듯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시술 후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지켜주는 것이 좋다. 선크림이나 모자 등으로 직사광선은 피해주고, 시술 한 부위에 심한 자극이 가지 않도록 사우나, 찜질 등 강한 열감이 가는 행동은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아우라는 3가지의 시술팁으로 에너지와 고주파의 파장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마다 다른 피부 두께와 민감도를 파악해서 시술부위별로 맞춤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스킨테스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본격적인 시술 전 피부 저항력을 체크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피부 조직에 손상 없이 고주파 에너지를 정확하게 전달하여피부가 민감한 환자분들도 받기에 적절하다.

 

도움말 : 광주광역시 치평동 상무지구 아델피부과 하범석 원장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