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지난달에이어 9월에도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들어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과 동시에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SK주차장은 고객중심형 주차대행무료이벤트 등 대대적인 주차비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주 추석명절기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게 관계자의 말이다. 

김포공항 SK주차장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주차대행 15,000원대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만 SK주차장 관계자는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이벤트가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음을 체크해야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SK주차장 관계자는 "최근들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문의가 많다. 특히나 추석을 맞이하여 국내를 비롯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도 많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대행(발렛보험)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는만큼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K주차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히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