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했던 추석 연휴가 끝무렵에 다가가고, 본격적인 이사철과 웨딩시즌이 맞물려 가구 및 침구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최근 자신에게 적합한 침대와 가격, 인테리어, 건강을 고려하여 직접 체험 후 구매하는 트렌드로 각제품의 브랜드 신뢰도와 가성비, 안정성과 안락함을 직접 경험하고 비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국내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 못지않게 가성비와 품질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수입매트리스가 눈길을 끈다.

소재의 다양성과 체감도, 높은 내구성은 물론,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 선택의 폭이 넓고, 안전성도 인증되어 신뢰성이 높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특히 입주매트리스, 신혼침대로 템퍼, 씰리매트리스에 대한 인기는 눈에 띄게 높다.

신혼침대 구매희망 브랜드로 항상 손에 꼽히는 템퍼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의 푹신함과 포근함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락한 사용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체형과 무게에 맞춰 몸을 지지해줌으로써 허리에 무리를 주지않고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정형외과적으로 설계된 씰리 매트리스는 티타늄 코일을 탑재해서 탄탄한 지지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가성비와 편안함으로 역시 인기가 높다.

이가운데 씰리, 템퍼 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직수입 유통 판매하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가을 신혼철을 맞아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상위 브랜드 씰리 , 템퍼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케빈앤돈매트리스 취급 전 라인업을 최대 60% 특별 할인가를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높은 가격대로 인식되어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씰리,템퍼 매트리스 외에도 에어룸',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쉬프먼', '힐러리디비'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이상이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신혼침대,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매장으로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이다.

여러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함과 동시에 다양한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직수입의 유통과정을 통해 중간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어, 가격 부담을 더는 한편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미국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공급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