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 인기
등록일 2019년 09월 11일 일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15일 일요일

수면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수면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그러나 우리의 몸은 몸은 다음날을 위한 충분한 에너지를 만들어 내기위해 충분한 수면을 필요로 한다.   우리 모두는 좋은 밤을 보낼 자격이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면의 양과 질을 혼동하는 일반적인 실수를 저지른다.  예를 들어, 매일밤 수면을 취하는 우리의 매트리스가 척추를 제대로 지지하지 못하면 긴 시간 수면했다고 해도 여전히 피곤함을 느끼거나 허리에 통증을 겪을 수도 있으며 반대로 짧은 시간 수면을 했다고 해도 나에게 맞는 완벽한 매트리스에서  수면을 취한다면 훨씬 더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가 당신에게 상쾌함이 아닌 피로감을 준다고 느껴진다면, 새로운 매트리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모든 사람의 체형과 몸무게,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완벽한 매트리스를위한 완벽한 솔루션은 없다.  그러나 새로운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 가 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편안함이며,  그것을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로 매트리스 위에 누워서 테스트하는 것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 정책으로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어 혼수를 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지슬립은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미국 내에서도 top 10에  드는 메이저급 브랜드들로 라인업된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눈에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각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건강을 고려해  알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침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침대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한 코지슬립은 자체 물류센터에 매트리스를 미리 직수입하는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매트리스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아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다.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다.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코지슬립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코지슬립에서 가을을 맞아 진행중인  '매트리스 1+1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슬립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입매트리스 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파격 행사로  소비자들의 문의전화와 방문이 끊이지 않고있다. 이 밖에도 방문 상담만 받아도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해드리는 행사와 함께 '전시품 특가 이벤트'로  프리미엄 미국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어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용인 분당점과  남양주 하남점, 경북 대구점으로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