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케어로 철저한 고양이 관리하는 프리미엄 고양이분양샵 나비캣 인기
등록일 2019년 09월 11일 토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14일 토요일


마음을 훔치는 귀여운 외모와 독립성이 강해 기르기 까다롭지 않다는 매력에 반해 고양이 분양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고양이를 길러본 적이 없는 초보 애묘인들은 분양 후 예상치 못한 일들에 당황하는 일들이 적지 않게 일어나기 때문에 분양 받기 전 미리 고양이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 '나비캣'은 초보 애묘인들이 반려묘 입양 이후에 다양한 상황과 문제들이 발생했을 경우 올바르지 못한 대처를 행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르고 빠른 대처가 가능할 수 있도록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0년 이상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지식과 노하우로 다방면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분양 전후로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는 고양이가 분양되는 일이 없도록 고양이 전문 협력동물병원에서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자묘 필수 검진항목을 진단하는 것은 물론 홍역, 범백 등 필수 접종을 마친 후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분양 당일 완벽한 컨디션 확인을 위해 추가적인 건강검진 또한 실시하고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한편 나비캣은 분양을 받게 될 고양이의 성별이나 품종 등 기본사항 및 접종현황 등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와 법적사항들이 명시되어 있는 분양보증서 등을 함께 제공해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별내, 남양주, 구리, 잠실, 송파 등 다양한 곳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초보 애묘인들은 분양이후 발생하는 사고나 문제들에 유연한 대처가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돕기 위해 10년 이상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노하우와 지식을 토대로 24시간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애묘인들의 높아지는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구비하였다.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 폴드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뱅갈 고양이,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는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을 검색하여 내가 평생 키울 반려묘를 미리 사진을 통해 확인하여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강동점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위치한 나비캣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셀커크렉스, 네벨룽, 가온 등 희귀 품종묘들도 예약을 통해 원하는 품종을 만나볼 수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캣의 지점은 인천과 서울 및 경기도, 경상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는 잠실 건대와 신사 강남 및 마포 지점이 있다. 경기도에는 수원과 성남시 분당 및 의정부, 광명 그리고 일산 지점들이 위치해 있으며 경상도에는 대구와 부산 점이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종현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