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 태전동 맛집, 식도락 여행엔 대구 '정성식육식당' 추천
등록일 2019년 09월 11일 수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11일 수요일

도심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식도락 여행으로 대구를 추천한다. 칠곡은 아직도 가시지 않은 무더위에 지친 심신과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기에 도심 속 휴양지로 제격이다. 가족 여행이나 커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대구를 추천한다. 칠곡군을 대표하는 휴양지로는 '송정자연휴양림', '칠곡보오토캠핑장', '칠곡보야외물놀이장', '칠곡호국평화기념관', '낙화담', '가산수피아' 등 다양한 곳들이 있다. 또한 맛집으로는 대구 칠곡 맛집으로 손꼽히는 정성식육식당이 있다.

대구맛집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떠오르는 정성식육식당은 참숯으로 구워서 먹는 고깃집으로 대구 보건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맛집이다. 음식점 이름처럼 음식은 정성이라는 사장님 마인드에 모든 음식들을 손수 만드시고, 반찬은 하루 하루 만들어서 신선하고 맛있는 반찬들을 손님들에게 내주는 대구 칠곡 맛집이다.

대구 태전동 맛집인 정성식육식당은 소갈비살, 육회, 뭉티기가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꼽힌다. 모두 국내산 재료로 소고기 특A+ 등급을 사용하다 보니 동네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소문이 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대구 맛집이다.

보통 요즘 고깃집에서는 상차림 비용을 따로 받는 경우가 있는데, 정성식육식당에서는 상차림 비용이 따로 없으며, 심지어 명이나물 같은 비싼 반찬도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지역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식당이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