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은 뷰튜버들의 정보를 활용하는 것이다. 뷰튜버는 유튜브에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등 미용과 관련된 영상을 올리는 사람들로 뷰티(Beauty)와 유튜버(Youtuber)의 합성어를 뜻한다. 

국내 뷰튜버로 유명한 '다영'이 극찬한 수분앰플이 있다. 바로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세럼'(일명 수분앰플)이다. 지난 2018년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수분앰플 부문 1위 선정에 이어 국내 유명 성분 분석 전문가 착한수분앰플 선정,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상품평 1위에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뷰튜버 '다영'은 자신과 같이 건성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있거나 지성피부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방법으로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을 추천했다. 또한, 백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뷰튜버 '조효진'도 지성수부지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적절히 잘 맞추는 제품으로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을 추천했다.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은 코코넛수가 51% 함유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등 보습관련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성분천재 앰플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가 들뜨지 않게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싶다면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을 추천한다.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은 전국 1,250개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 나인위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