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르메오디(ARMEO.D)', Made in Italy 남성 컬렉션 론칭
등록일 2019년 09월 11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13일 금요일

남성 패션의 중심지인 이탈리아에서 제작한 남성 캐주얼 컬렉션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는 국내 브랜드 '아르메오디(ARMEO.D)'가 오는 9월 국내 정식 론칭 소식을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르메오디는 옷장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ARMADIO'와 바람의 신 'EOLO'의 합성어로 트렌디한 이태리 현지 컬렉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빠르게 전하고, 보는 순간 강렬하게 매료되는 컬렉션들로 남성들의 옷장을 가득 채우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아르메오디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Made In Italy를 고집하고 있다. 기획부터 패턴, 재단, 재봉, 워싱, 다잉, 라벨 부착에 이르는 모든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며 분야별로 특화된 현지 생산처와의 직거래 방식으로 불필요한 중간 마진을 제거했다. 이러한 과정들을 거쳐 탄생한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아르메오디 관계자는 "세계적인 남성 패션의 중심지로 알려진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는 남성 캐주얼 컬렉션인 만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되었으며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며, "자사의 전 제품은 현지 생산을 끝낸 완제품으로 국내에서 최종 검수 과정과 패킹 업무를 거친 후 고객들에게 배송되기 때문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9월 국내 정식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이태리 감성이 담긴 남성 의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르메오디가 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르메오디(ARMEO.D)'는 니트류 6만원대, 바지 9만원대, 자켓 10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