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한다고 알려진 셀더마데일리의 하이드로 캡슐세럼을 9월 동안 20%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어 실속을 높였다.

캡슐세럼은 덥고 습한 날씨로 지친 피부에 수분 밸런스는 물론 진정 보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많은 이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캡슐세럼의 성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 성분 등급이 EWG Green grade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어떤 피부타입이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물유래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보습감을 높인 것은 물론 10중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 깊은 곳부터 수분을 차근차근 쌓은 듯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일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아닌 셀더마데일리의 특허기술인 미세유체기술로 만들어져 2중의 히알루론산 막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 눈에 보이는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면서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진정, 보습 효과를 높였다.

세안 후에도 피부 속당김 없이 수분감을 지속시킬 수 있는 펜타비틴 성분은 물론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아쿠아씰 성분까지 포함했다. 이로 인해 건조함 없이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물빛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물빛세럼이라고도 불리는 히알루론산 캡슐세럼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이들은 이번 세일 기간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을 낮춘 것은 매년 같은 추석선물로 지겨웠던 이들에게는 특별한 추석선물이 될 수 있다.

한편, 셀더마데일리는 하이드로 캡슐세럼과 함께 다양한 할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궁금한 이들은 셀더마데일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