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파 도향

강남마사지로 새롭게 오픈한 '스파도향' 에서 오픈 기념 및 추석연휴를 맞아 패키지테라피 상품을 20% 할인한다고 전했다. 

'스파도향' 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차병원사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언주역 2번 출구에서 30초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길 도, 시골 향 으로 시골길이라는 뜻을 가진 스파도향은 도심 속에서 쉼 없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처를 제공해줄 것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빠른 변화 속에서 옛 것의 감성을 찾 듯, 기존 스파의 차별화가 아닌 한국 스파의 자존심인 전통 스파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시간은 물론 감성까지 품을 수 있는 대규모 강남마사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경 쓰고 있다. 

스파의 가장 기본적인 덕목은 오감만족이라 생각하여 본 관리 이전에 건식사우나 이용 또는 풋스파 및 스크럽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하는데,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는 건식 사우나를 통하여 체온을 높이거나, 피로로 뭉친 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무뎌진 촉감을 활성화하여 테라피스트의 정수에 가까운 마사지 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20% 할인 상품은 '패키지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피로 해소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대80분 대의 관리인 '커플 릴레이션 테라피', '리커버리 오리엔탈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리추얼 테라피, 등관리, 발 지압 등 다양한 케어가 포함되어 있어 최대의 만족감을 선사해주는 커플릴레이션 테라피는 현금가 18만원으로 제공된다고 전해져, 연휴기간 및 주말 동안 이색 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커플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해당 관리에 앞서, 따뜻한 웰컴티를 제공하여 심신의 긴장을 풀게 도와주며, 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설문지 작성을 기본으로 진행하며 이를 통하여 생체 및 체질 정보를 분석하고 추후에 테라피스트가 참고해 맞춤 강남마사지를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논현동에 위치한 스파도향은 전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층에서는 뷰티 앤 헬스 케어, 4층에서는 웰리스 앤 스파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네일 케어, 왁싱, 메이크업, 속눈썹, 타이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커플스파, 산전산후관리, 두피케어 등 20여 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필요한 서비스를 올인원케어로 한번에 받고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개인 락카, 개인 샤워실, 화장실, 파우더룸도 구비되어 있어 케어 후 모든 마무리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추석연휴 당일만 휴무며, 연중무휴로 고객을 맞이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