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아담스펫, 양질의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어 인천점, 강남점 등 인기
등록일 2019년 09월 11일 일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15일 일요일

 

직장인 김모씨는(32세, 여성)는 희귀 묘 분양을 희망해 분양샵을 찾았다. 아메리칸 숏헤어라는 품종들 중에서도 화이트태비라는 고양이를 소개받아 높은 분양가를 지불하고 데려왔다. 이후 예방접종을 하기위해 동물병원에 내원하여 아메리칸숏헤어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던 중 아메리칸숏헤어 화이트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봐도 무방하다는 이야기를 들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처럼 사기분양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애견인과 애묘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초보 반려인들이 건강상태나 품종의 특성을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는 점을 악용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상조차 제대로 지급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인천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 분양 업체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2000년도 오픈한 이래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시흥, 광명, 안산, 구로, 송도 등 다양한 곳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은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은 물론 빼어난 외모까지 자랑하는 반려견들을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딩이란 형질의 특성을 유지 및 강화하고자 유전학, 육종학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을 통해 선택적 번식을 실시하는 방법을 뜻한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수의사가 직접 방문하여 강아지와 고양이를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더불어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만일 중대질병에 걸릴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1년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는 무료 분양 서비스와 맞춤분양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무료 분양 서비스는 분양 선호시기가 지난 고양이와 강아지를 책임비용만 지불한 뒤 데려올 수 있는 서비스로 그동안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망설여왔던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부평, 일산, 파주, 양주, 강남 등 각지에서 무료 분양과 관련된 문의가 이어질 정도다. 

맞춤 분양 서비스는 펫플래너가 반려인의 선호도와 양육환경 등을 고려해 최적의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현재 아담스펫은 전문 배송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인천, 강남, 광주, 부산 등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분양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프리미엄 애견샵, 애묘샵으로 불리게 되었다. 대전점의 경우 최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 세종, 계룡, 무주, 홍성 등 인근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구리, 남양주, 의정부 등에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천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폭넓은 반려동물을 구비해 광주점의 경우 순천, 여수, 목포, 영광, 나주 등 전라도권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질의 반려동물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재 24시간 운영이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실제로 서울에 위치한 매장을 일례로 들었을 때 서대문, 홍제동, 은평구 등 각지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임종현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