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7일(토)~8일(일) 양일간 에스메랄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울산결혼박람회 주최측인 웨딩갤러리에 따르면 이번 에스메랄다 초대전행사에서는 전반적인 결혼 과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결혼 상품에 대한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최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울산 다이렉트 웨딩혼수 결혼박람회는 가성비를 넘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웨딩패키지를 선택하는 트랜드에 맞춰 특별한 스드메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으로, 울산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더M컨벤션,문수컨벤션,동천컨벤션,울산JW컨벤션,W시티컨벤션웨딩홀등 결혼식장 대관및 식대할인정보 제공하여 예비신랑신부에게 예산에맞는 웨딩홀 선정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대상 50쌍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윤정인웨딩,아뜰리에레이,에스메랄다스포사, Ray&Co,  Bridal Black Label 등이 참여하여, 예비 신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국내외 유명 명품드레스와 2019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일예정이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부문에는 에일린 스튜디오, 오브스튜디, 라망 스튜디오,테라스스튜디오,인디포토랩등 최고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스튜디오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하며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하고 바로 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한복 '왕과비 한복', 울산 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검증된 웨딩 혼수전문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추가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초대전 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정찰가격 할인 및 그릇세트,30만원상당14K팔찌,80만원상당 맞춤정장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