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피부탄력개선 써마지FLX, 노화 늦추는데 도움될 수 있어
등록일 2019년 09월 04일 수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04일 수요일
비비라인의원 최정규 대표원장

노화는 한 번 시작되면 마치 경주마처럼 걷잡을 수 없는 속도로 진행된다. 보통 20대부터 서서히 시작되는데, 20대 후반을 넘어서면 진행 속도가 급격히 빨라진다. 때문에 노화가 시작되기 전 꾸준한 관리로 이를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날씨가 변하는 환절기에는 이러한 노화를 부추길 수 있어 세심한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꾸준한 관리는 힘들 수 있다. 이 때 간편한 방법으로 충분한 안티에이징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리프팅 써마지FLX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에 가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할 수 있는 시술이다. 이런 효과를 통해 얼굴 리프팅과 피부탄력,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써마지FLX는 기존 써마지장비보다 업그레이드된 효과를 보이고 있다.

FLX 장비는 샷마다 최적화된 에너지를 전달하는 '자동조절 알고리즘 기술(AccuREP™ Technology)'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각 샷 마다 미세조정 된 에너지가 조사되어 치료 부위마다 동일하고 일정한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적용으로 기존 장비에 비해 섬세한 시술이 가능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기존 팁보다 33% 커진 4.0cm² 토탈팁을 사용하고 있어 시술시간이 단축되었다. 시술시간 단축으로 써마지통증도 줄일 수 있어 보다 부담 없는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써마지FLX를 통한 자연스러운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는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 처진 볼살, 턱살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해 눈가와 목 등 다양한 곳의 주름개선에 쓰인다.

다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선 피부 탄력의 정도와 표정주름, 노화정도를 고려해 맞춤으로 시술해야하고, 무엇보다 정품 팁 사용이 중요하다.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지 않는 시술이나 적합하지 않은 팁 사용은 색소침착, 화상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정밀 진단을 통해 환자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품질이 확실한 정품 팁을 사용해 부작용 우려를 줄여야 한다.

아울러 써마지FLX는 간편한 시술로 효과적인 피부개선이 가능해 인기가 높지만 안전성과 효과를 도모하기 위해선 사전에 관련시술에 대한 유의사항 등을 정확히 파악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판단하거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시술인지 확인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도움말: 비비라인의원 최정규 대표원장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