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ettyImagesBank)

우리나라에는 여러군데 공항이 존재하지만아무래도 가장 많은 이용객이 있는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라는 것이 동의할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곳에서 출국을 위해 인천을 찾는다. 인천에 가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편하고 빠르게 가는 법은 바로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려면 시간표를 꼭 알아야한다. 외국으로 나갈 때는 가장 중요한 여권과 각종 준비물, 여러가지 비상 약도 중요하나, 인천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와 막차, 첫차, 배차 및 노선을 알아둬야 정신없이 공항에 가지 않아도 되고 공항 면세점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놀러가는 것도 중요하나 입국하고 보금자리로 잘 돌아가는 것도 잘 생각해야 한다. 리무진 버스는 이런 여행의 마무리를 책임진다. 거기에 승차권 가격은 수도권, 서울, 지방마다 다 다르고 리무진 버스가 공항으로 가는 시간도 모두 각가지라서 출국 전 시간표와 출발지, 가격을 필수적으로 알아둬야한다. 그렇다면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노선에 대해 탐구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도록 하자.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한눈에 보려면?

비행기를 타기위해 공항을 가기 위해서 리무진 버스에 탑승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리무진 버스는 교통카드, 승차권 둘다 된다.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려면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놔야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안산행 공항버스는 4시 50분이 첫차 막차가 밤 8시 50분이다. 또 배차간격은 15~50분이니 참고하자. 그리고 남양주의 공항버스는 8843번과 8844번이 있다. 그리고 수원은 2군데로 서수원 또는 동수원으로 구분된다. 배차 간격은 20분 이내며 리무진버스 막차는 오후 8시다. 그리고 강릉 공항 리무진 버스는 첫차는 오전 11시 막차같은 경우 16시로 매루 짧은 시간만 운행한다. 또한 배차 간격은 2~3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시간을 잘 지켜야 한다. 이어 다른 나머지 지방의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인터넷에서 리무진 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쉽게 공항갈 구 있는 리무진 버스 예약법?"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승차권 발급 방법은 인천공항에 가면 버스 승차장 앞에 있는 무인 발권기에서 발권받을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는 매표소 T1에서 1층 게이트 4번, 21번 매표소 또 1층에 위치한 게이트 9번, 48번 매표소에서도 살 수 있다. 그리고 매표소의 운영시간은 새벽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단, 인천공항 리무진 승차권 예매는 결제 시 카드만 되니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또한 승차권 요금같은 경우 수도권, 지방 다 다르다.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이용하려면?

인천국제공항은 많은 사람이 있어서 정신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아침이나 새벽비행기를 탈 경우 아예 비행 전날 공항에서 노숙하는 것이 덜 복잡할 수 있다. 노숙은 당연히 불편한데 편안한 비행을 위해서라면 출국 하루 전날 인천을 방문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지하철 등 대중교통으로 공항 근처 호텔에 묵어도 좋다. 아니면 승용파로 인천 공항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단기주차인지 장기주차인지 여부에 따라 주차요금이 책정되기 때문에 여행 스케쥴에 따라 예산을 맞춰야 한다. 이어 인천공항에서 즐길거리 중 하나는 바로 면세점이다. 운영 시간은 대개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면세 자진신고 시에는 감면의 혜택이 있으며 신고하지 않으면 가산세를 내야 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