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지난달에이어 9월에도 대대적인 주차대행 무료이벤트와 관련된 주차비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8월 성수기의 경우 김포공항 SK주차장의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SK주차장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막바지 여름휴가철 행렬이 이어지는 만큼 김포공항을 찾는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무료주차대행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뿐만아니라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인상이 커짐에 따라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손님들이 늘어남에 따른 조치이기도 하다. 

김포공항 SK주차장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주차대행 15,000원대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만 SK주차장 관계자는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이벤트가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음을 체크해야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전 직원 CS교육 서비스를 의무화 함으로써, 믿고 기분좋게 차량을 맡기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9월에도 지속적인 주차대행 무료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주차대행(발렛보험)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SK주차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히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