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만족감을 더해 줄 포항웨딩박람회 9월 21일~22일 양일간 개최
등록일 2019년 09월 03일 화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03일 화요일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네이버를 대표하는 카페 웨딩공부에서 주관하는 포항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포항웨딩박람회일정은 보다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 결혼 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포항결혼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복잡함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들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결혼 정보 및 1:1 맞춤형 웨딩 컨설팅 서비스부터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청첩장 샘플, 웨딩 마스크팩, 45% 할인권이 함께 들어있는 모닝글로리 웨딩박스와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게끔 마련했다. 

이번 포항웨딩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커뮤니티 박람회 타이틀에 걸맞게 포항웨딩홀과 예비신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포항웨딩드레스, 포항스튜디오, 포항맞춤정장, 포항한복, 포항허니문 등 입증된 인기 혼수업체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번 포항결혼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이 가장 걱정했던 혼수가전제품도 남다른 이벤트를 진행 받아 박람회 현장에서 가전 전문가의 1:1 가전 컨설팅부터 내 예산과 인테리어에 딱 맞는 가전을 추가 할인 및 특별 사은품을 받아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예비부부들이 인생의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멋지게 올릴 수 있도록 이번 포항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대관료 최대 100만 원 할인을 비롯하여 내게 맞는 웨딩홀 무료 섭외, 웨딩홀별 추가 특전 제공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뿐더러 허니문 무료 업그레이드, 허니문 계약 고객 전원에게 파타야 3박 5일 무료 여행권을 제공해 예비부부가 더욱 실속 있는 혜택을 챙겨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비 신부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포항웨딩드레스를 최다 보유한 JW웨딩컴퍼니에서 국내외 명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주어진다. 

끝으로 이번 포항웨딩박람회 일정에서 선착순 100팀에게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10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00만 원 할인, 한복 최대 40% 할인, 예복 특별 혜택 제공, 예물 30% 할인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알렸으며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종현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