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의 후기가 벌써 10,293건을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명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추석선물세트 중에서도 한우선물세트는 실속있는 선물로 인기가 많은데, 품질 좋은 한우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에서는 매번 명절마다 고객들이 남겨준 리뷰와 후기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조은장터 괸계자는 "그동안 고객과 지내온 역사가 길다는 뜻이다. 후기가 반드시 좋을 수만은 없지만, 후기가 많다는 것은 장인정신과 노하우가 많다는 뜻 과 비례한다. 따라서, 후기가 많은 업체 일수록 장인정신과 와 서비스 능력이 좋다고 본다고 전했다. 
 

사진  :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감동후기, 사진 출처: 조은장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상을 받았던 우수 농가들의 소를 위주로 매입하여 한우선물세트의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는 정읍산외한우마을 (주)조은장터는 한우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중견 한우 유통 업체로 그날 도축해서 들어온 소를 등급판정서와 함께 공개하고, 매주 발골하는 장면을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한우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찜갈비와 꽃등심 같은 구이류, 명절 음식으로 많이 쓰이는 국거리, 산적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보내는 사람의 마음까지 담을 수 있는 감사인사장을 동봉하여 보내준다. 주제별로 직원 선물 감사인사장, 거래처 감사인사장, 부모님 감사인사장, 일반 감사인사장 등 12종 가운데 주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 외에도 조은장터에서는 냉기가 새지 않는 포장시스템으로 신선도를 빈틈없이 잡아주고 최적화된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매년 1만 세트 이상을 공급하고 있다. 

추석한우선물세트 및 자세한 사항은 조은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