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하셀에서 출시된 드롭샷 앰플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탄력과 미백, 물광과 영양이라는 주제로 4종으로 만들어졌으며 각각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에 집중하여 기획되었다. 특히 링거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은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SNS 상에서도 제품에 대한 후기와 효과가 빠르게 확산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과도한 성분은 피부에 따라 되려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고 탄력에는 펩타 드롭샷을, 보습에는 하이 드롭샷, 미백 효과에는 톤업 드롭샷, 활력에는 비타 드롭샷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각 고민에 따른 집중 솔루션에 초점을 두고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드롭샷 앰플 제품을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교차 선택이 가능케하여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제품 커스텀을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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