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 마사지샵 '마린타이마사지'가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마린타이마사지 방문 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35~4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인들은 IT 기술의 발달로 인해 빠르고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됐지만, 이로 인한 장시간 좌식 업무,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이 신체 일부분의 과사용과 신체 불균형을 초래,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게 됐다.  

육아, 야간근무 등 과로로 인한 육체 피로에 더해 잘못된 자세로 인한 거북목, 굽은어깨, 디스크와 같이 허리, 손목, 팔꿈치, 어깨 등에서 발생하는 여러 근골격계 질환은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 불릴 만큼 흔해졌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노동과 사회적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피로, 운동 부족 등은 통증, 수면장애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마사지는 주로 손을 사용, 피부와 근육에 자극을 주는 것을 말한다. 이때 피부를 비롯한 근육에 적절한 자극을 주게 되면 혈액, 임파액, 조직액 등 체액의 흐름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피로 물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을 경우에는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해 일상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평택 마사지샵 '마린타이마사지'의 경우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린타이마사지는 태국마사지 전문점으로 경력 10년 이상을 자랑하는 관리사가 마사지를 지도하고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로 나누어지며, 각각의 프로그램은 60분 코스와 90분 코스로 구성된다. 수기 관리를 통해 얼굴, 어깨, 등의 상체에서부터 허리, 다리 등의 하체까지 전신의 근육과 혈을 자극해 피로회복과 통증관리를 비롯해 미용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향기로운 아로마의 효능을 더한 아로마마사지 프로그램도 있다. 마사지에서는 스톤, 허브볼 마사지가 이용된다. 오일은 피부에 유익한 영양성분을 포함한 수용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잘 흡수되어 영양과 보습, 유연 효과를 주고 있다.  

특히, 허리, 어깨, 목 등 통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통증관리, 임산부를 위한 산전, 산후 마사지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인기다.  

마린타이마사지는 현재 개인룸, 커플룸, 단체룸 등 12개의 룸을 마련하고 있다. 개별 에어컨 설치로 쾌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정성스러운 관리와 전통차가 함께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지닌다. 

현재 마사지샵은 24시간 운영 중이며 수면도 가능하다. 주차장은 물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근처 포승, 송탄, 소사벌, 안성 등 경기도 지역뿐만 아니라 천안, 성환 등 충남 지역에서도 문의가 많다. 꼼꼼한 관리를 위해서는 방문 전 예약이 필수다. 

마린타이마사지 관계자는 "각종 피로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꾸준한 마사지는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 마린타이마사지는 이를 위해 휴식과 에너지 충전의 만남인 새로운 문화휴식공간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맛집, 영화관 등 평범한 놀거리와 데이트에 질렸다면 커플 마사지를 추천한다.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마사지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마린타이마사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