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향기로 극복한다. 피스풀 마인드 아로마 바디미스트 런칭
등록일 2019년 09월 03일 화요일
수정일 2019년 09월 03일 화요일
아로마데이 x 와디즈, 질 좋은 수면을 제공하는 평화로운 향기

아로마테라피 전문기업, 아로마데이는 2종의 요가테라피 바디미스트를 와디즈를 통해 성황리에 펀딩 중이다. 각각 피스풀 마인드 요가테라피 미스트와 스피릿 어웨이크 요가테라피 미스트로 신경계의 균형을 맞춰 낮시간은 생기있고 활기차게 밤시간은 충분히 쉬면서 숙면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블렌딩 되었다.

 

현대인의 불면증에는 아주 다양하고 복잡한 원인이 작용하지만 크게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이나 수면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부족이 관여한다. 복잡해진 사회구조로 스트레스 증가뿐 아니라 환경의 변화로 일조량이 부족해지면서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호르몬의 분비이상은 역시 수면호르몬인 멜라토닌의 이상을 불러와 불면 및 우울감으로 고통받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세로토닌을 합성하는 트립토판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우유나 고구마 등의 음식물의 섭취를 권장하는 한편 햇빛을 많이 쪼일 것을 권장한다. 그러나 음식물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자연환경이나 생활리듬의 변화로 더 이상 자연스럽게 햇빛을 통해 세로토닌을 충분하게 활성화시키는 것은 무리다.

 

아로마테라피스트 박소영은 "자연에 존재하는 식물, 즉 꽃, 나무, 뿌리, 줄기, 잎, 씨앗 등에서 추출한 식물호르몬인 퓨어에센셜오일의 향기는 인체의 자율신경계에 작용해서 행복호르몬인 엔돌핀이나 세로토닌을 활성화시킨다.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수면문제로 고민한다면 퀄리티 좋은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제품으로 신경계를 릴랙싱 시켜줄 것을 권장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와디즈를 통해 펀딩 중인 피스풀 마인드 요가테라피 미스트는 부드럽게 신경계를 릴랙싱시켜주는 네츄럴한 향기로 스트레스 가득한 현대인을 위한 필수템이 될 전망이다. 수면이상을 겪는 분 이라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구 및 베개 등에 피스풀 마인드 미스트를 미리 분사해 두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스피릿 어웨이크 요가테라피 미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 취업준비생, 요가 등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히 권장되며 이미 아로마테라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정신차렷 스프레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 박소영은 "초기에 단순히 향이라는 개념으로 어설프게 자리잡았던 국내 아로마테라피 시장에서 리얼아로마테라피를 정착시키는 일은 매우 버거웠다. 그렇지만 개인의 여가와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현재 아로마데이의 고퀄리티 아로마테라피는 나날이 명성을 인정 받고 있다. 요가테라피 미스트 2종에는 지친 현대인을 응원하고 또 쉬게 하고자 천연향기가 가지고 있는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담았다. 심미적으로 누구나 고급스럽고 편안하다고 향을 느낄 수 있게 블렌딩 하였으며 지난 12년의 모든 노하우를 쏟아부은 작품이다" 라고 전했다.

 

질 좋은 수면과 활기찬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요가테라피 미스트는 현재 와디즈를 통해 최대 60%의 혜택으로 펀딩 중이며 이후에는 아로마데이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관리자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