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전문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우먼에서 자체 제작 상품인 트렌치코트 및 캐시미어코트의 판매 시작을 알렸다. 

해리슨우먼은 신랑예복⋅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의 여성 라인으로 매 시즌 자체 패턴 및 디자인 개발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클래식하면서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트렌치코트는 해리슨우먼 2019 F/W 시즌 최초로 특별 기획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소재 선정부터 디테일, 핏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 제작 하였다는 이번 시즌 트렌치코트는 기성 제품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컬러로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해리슨테일러 우먼에서 준비한 캐시미어 코트는 이태리 브레스키 社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 되었다. 브레스키는 전통적인 원단 재직법과 독창적인 제품 개발로 이미 명성이 자자하며 명품 브랜드를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을 정도로 고품질의 캐시미어 원단을 제작 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해리슨우먼의 자체제작 캐시미어코트는 해리슨 본사 자체 패턴 개발실에서 개발 한 패턴으로 제작 되어 오직 해리슨 우먼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디자인이라는 점도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요소이다. 

해리슨테일러 우먼 관계자는 "이번 제작 트렌치코트 및 캐시미어코트는 원단 선정부터 패턴 개발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맞춤 의류를 제작하며 쌓아 온 노하우와 기술을 모두 쏟아 부어 만든 제품이다."라며 "실제로 고객님들이 착용했을 때 남다른 품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가을이 끝나기 전에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