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9월 5일(목)까지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등록하는 사람에게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기만 하면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 같은 혜택이 포함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등록 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학습센터, 교재E북, 멀티강좌 등을 모두 제공받는다. 

이 중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경록의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출제위원을 기반으로 제작된 교육콘텐츠다. 전문적인 것은 물론 정답률이 높아 공인중개사 시험을 공부하는 데 최적화돼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또한 단기간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됐다. 

아울러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의 전문성 제고와 업무 범위 확대에 기여한다.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만든 문제들로 이뤄진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해 실전 대비 능력을 길러준다. 

한편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현재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금전적 부담 없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