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마제스틱 호텔에서 열린 제 5회 국제 미용피부 아카데미 학회 런천세션에서 울쎄라와 제오민 초청강연을 진행했다. 

박제영 원장은 ADAC(Aesthetic Dermatology Academy Conference) 초정연자 자격으로 참가해 메인 세션인 런천 심포지움에서 강연을 진행했다. 

첫 번째 30분 강연에서는 보톡스를 이용해 안면윤곽을 작게 만들고 쳐진 턱선을 날렵하게 하는 리프팅 매끈한 목선, 종아리, 상완을 만드는 체형 보톡스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점점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보톡스 내성을 줄이기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에 대한 내용이 포함됐다. 

이어서 진행된 두 번째 30분 강연에서는 동양인 내에서의 나이와 성별, 체중에 따른 다양한 피부두께와 이에 따라 정확히 진피층과 근막층에 자극을 주어 볼꺼짐 현상 없이 안전하게 리프팅효과를 보는 울쎄라 시술에 대한 내용이 담겨졌다.  

또한 다른 HIFU 장비와 비교해 뛰어난 안전성과 정확성에 대한 내용도 포함돼 참석한 각국 키탁터들의 호응을 얻었다. 

박원장은 최근 글로벌 에스테틱기업 멀츠(MERZ) 울쎄라 본사지정 'Center of Excellence'로서 각국 키닥터를 대상으로 울쎄라와 필러, 제오민 보톡스 시술을 교육하는 마스터 교육 공식 트레이너로 지정돼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