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가 오는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육아박람회에 동시 참가한다고 밝혔다. 

유팡플러스는 슈퍼 미러 스텐레스와 적외선 저온건조 기능, 자외선 듀얼램프를 탑재해 세균을 박멸하는 젖병살균소독기다. 대칭각의 듀얼램프가 회전하며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에 반사돼 내부 구석구석에 사각지대 없이 자외선을 골고루 전달해준다. 

이 대용량 젖병살균소독기는 아구창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다양한 바이러스, 세균을 99.9% 살균·소독할 수 있어 일반 S마크가 아닌 '젖병용 S마크'를 획득했다. 젖병용 S마크뿐 아니라 미국 FDA 의료기기 등록, 유럽안전인증 등 공신력 갖춘 세계 기관을 통해 살균·소독력을 인정받은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유팡플러스는 가로 325mm, 세로 466mm라는 넉넉한 사이즈로 젖병 16개까지 동시에 소독, 보관할 수 있다. 이에 젖병과 치발기, 인형 등을 깔끔하게 유지해야 하는 가정, 산후조리원, 어린이집에서 필수템으로 꼽히는 중이며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7년 연속(2013~2019) 수상했다. 

감각적인 라운드형 디자인도 젊은 부모들이 유팡플러스를 선호하는 이유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피치핑크, 오트밀 베이지, 노르딕 그레이, 매트 화이트 색상이 출시돼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8월 15일~18일 4일간 코엑스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또는 킨텍스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방문하면 유팡플러스에 관한 제품 사양과 컬러, 디자인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육아박람회 한정 특별 할인도 진행하는 만큼 출산을 앞두고 유팡플러스 젖병살균소독기에 관심을 가지는 부모에게 좋은 기회다. 

(주)베페 주최로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 A홀, B홀에서, 미래유아교육박람회 주최로 열리는 '2019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 전시홀 4, 5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