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청운학원, 2020년 4월 검정고시 수시 대비한 고득점반 개강
등록일 2019년 08월 12일 월요일
수정일 2019년 08월 12일 월요일

검정고시 시험이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떠오르게 된 후, 검정고시 시험을 통해 서울권 대학에 진학하려는 학생들의 증가와 함께 검정고시 입시학원 역시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특히 2019년 검정고시 시험이 8월 7일 자로 마무리된 현재, 내년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이 고득점 대비가 가능한 고득점 대비반을 찾아 학원가를 누비고 있다.

 

동두천, 양주, 도봉, 노원, 강북 등 경기 북부 지역 학생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의정부 청운학원 역시 2020년 4월 대비 고득점 학생관리반을 개강했다. 해당 반에서는 철저한 출결 관리, 휴대폰 회수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월말고사를 실시해 성적을 평가하고, 그 결과에 따라 Step by Step 교육을 진행해 정확한 성적 관리가 가능하다.

 

의정부 청운학원은 2020년 4월 대비 고득점 학생관리반 외에도 2021년 수능을 대비한 대학진학반 역시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은 해당 반에서 무료 컨설팅을 통해 수시 대비, 정시 대비를 각각 할 수 있으며 담임 선생님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학습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청운학원 측은 "능력별 반 편성, 특별 보충 수업 등을 통해 성적이 늘지 않아 중도에 포기하는 학생의 비율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운학원에서는 검정고시 시험 재응시를 위해 재수강을 등록하거나 원내 진학을 하는 경우 수강료를 할인하는 등의 다양한 제도를 활용하고 있다. 학원 등록 문의, 대학 진로 상담 등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 청운학원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노승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