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 전문 더유학에서 영국유학에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영국대학교 입학 안내를 위한 영국파운데이션 및 학사 입학설명회를 오는 8월 17일(토) 오후 2시에 더유학 역삼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더유학은 영국어학연수를 비롯하여, 영국대학교 준비과정인 파운데이션, 편입과정 및 영국학사, 영국석사 과정 수속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영국대학교 입학설명회는 영국파운데이션과 편입과정(International Year One, IYO), 그리고 A Level(에이레벨)또는 IBDP를 취득한 학생들의 영국학사 1학년 입학을 위한 UCAS 지원 안내를 중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영국문화원(British Council)으로부터 영국유학 전문가로 인증받은 10년 경력의 영국유학 전문컨설턴트가 고등학교 내신별, 검정고시 성적별로 영국 명문대학교 입학 안내 및 전공별 추천 대학교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해줄 예정으로, 2020년 영국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진학이 가능한 대표적인 영국대학으로는 더럼대학교, 맨체스터대학교, 리버풀대학교, 코벤트리대학교 등이 있으며, A레벨과 IB디플로마를 통해서는 영국 최상위 대학인 옥스포드대학교, 캠브리지대학교, 임페리얼 컬리지 등을 지원해 볼 수 있다. 

 

설명회 참가는 무료이며, 사전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 설명회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영국파운데이션 장학금 신청을 대행해주고 파운데이션 지원자는 UKVI IELTS 아이엘츠 1회 응시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