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아울렛으로 자리잡은 가구톡세상은 현재 신혼부부가구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2000평의 대형 규모의 멀티숍으로 프리미엄 가죽소파, 고급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식탁, 장롱, 소품가구, 앤틱가구, 거실장 등이 할인품목에 해당되며 이외에도 신혼부부나 세입자를 위한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가구 패키지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가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어 원스톱으로 편한 쇼핑이 가능하다. 

전국최대규모의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할인매장 전문 '가구톡세상'은 'KBS2 VJ특공대, SBS 생활 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등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이다. 또한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구매 후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대구점의 이번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인테리어가구, 사무용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가구 패키지가 있는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수입브랜드가구부터 디자인가구까지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전국 최대 규모답게 현재 대구점을 포함한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직접 살펴보고 체험한 후 제품을 구매 가능한 창고형 가구할인 아울렛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