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빔프로젝터 시장이 시끄러워지고 있다. 과거 사무용으로만 쓰이던 프로젝터가 이제는 집안까지 들어오면서 빔프로젝터의 모습이 새롭게 바뀌고 있다. 사무용 프로젝터로 유명한 엡손에서는 가정용 프로젝터를 공략하기 위해 가정용 엡손빔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이때에 맞춰 다양한 가정용 빔프로젝터가 줄줄이 나오기 시작했다.

가정용 빔프로젝터에 이어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프로젝터들이 출시되었으며 빔프로젝터의 기술력이 높아지면서 LG 시네빔 4k, 샤오미레이저프로젝터처럼 초단초점프로젝터가 출시되고 있는데, 짧은 거리에서도 대화면을 볼 수 있는 초단초점프로젝터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한 다양한 기업들이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를 출시하기 시작하였고, 빔프로젝터 시장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초단초점프로젝터, 엡손빔프로젝터, 샤오미레이저프로젝터의 뒤를 이어 '애니빔' 또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애니빔은 2400루멘으로 기존 프로젝터보다 더 화사하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16:9의 와이드 비율로 최대 150인치까지 대화면으로 출력 가능하다.

한편, 애니빔 관계자는 "애니빔은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스피커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되며, 다양한 입, 출력 지원으로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비좋은빔프로젝터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빔' 정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