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인강, 교재를 평생 추가비용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3사명품 패키지를 85% 할인가에 제공해 부동산종합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경록 3사명품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경록이 오랜 세월 동안 끊임없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할 수 있는 방법만을 연구 및 개발해온 결과다. 

특히 역대 최대 규모의 부동산 시험출제위원 교수진(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 등)이 제작해 높은 전문성을 갖췄다.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에빙하우스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할수록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도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의 강점이다. 

또한 정통한 족집게식 인강은 가독성이 우수한 HD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과목당 이론강의 시간이 평균 약 24시간으로 콤팩트해 학습량이 부담 없다. 교재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E북 형태로도 제공된다. 

경록이 자랑하는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임대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 기여하기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에게도 추천된다. 

한편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3사명품 수강생들에게 정답률이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학습센터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