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작년 7월 오픈한 엘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아이에 포커스를 둔 설계 및 시공으로 주변 산모들의 눈길을 끌었다.

 

친환경 소재 및 관리로 새집증후군을 없애고, 아토피 특수마감처리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 위례산후조리원, 송파산후조리원 등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엘산후조리원은 매일 무료 가슴마사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퇴실 후에도 무상으로 추가 가슴 관리 및 단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에 입실 산모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실제 이용자들의 산후조리원추천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또한 명품 산후 케어 브랜드로, 호텔급 시설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산후 전문 관리를 실시하는 프리미엄산후조리원이다. 조리원 내부 시설은 모두 신식으로 갖추어져 있고, 모유 수유 교육부터 신생아 목욕 교육, 아빠와 함께하는 산모교육 등 산모 뿐 아니라 배우자에 맞는 특화 교육도 진행한다.

 

서울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 관계자는 "산모의 모유 수유도 함께 관리하여 매일 모유 수유량도 체크하고 있고, 개별적으로 가슴 관리 일지를 작성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행정구역상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송파산후조리원이지만 대모산 인근에 위치해 도심의 편리함과 숲의 쾌적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라고 전했다.

 

더하여 최대 16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믿을 수 있는 실력의 베테랑 직원들이 상시 대기 중이다. 직원 채용 시 철저한 건강 검진을 시행하여 감염에 대한 위험 요소를 예방하며, 요람과 요람 사이의 넓은 간격 유지로 감염 예방에 맞춘 신생아실을 하루 2회 소독 및 청소를 진행하는 등 질병 및 위생 관리에 더욱 철저하다.

 

한편, 산모와 아이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최고급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은 6개월 전 예약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 당일 예약 시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산후조리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