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본격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 보조제·다이어트 운동·해독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을 시도하고 있다. 휴가 전 단기간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은 물론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얻는 방법이 있다.

최근 홍지민 다이어트 방법으로 오른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지민 핑거루트와 함께 유명세를 얻고 있는 것이 바로 크릴오일이다. 크릴오일은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져 핑거루트와 함께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그렇다면 이렇게 핑거루트와 크릴오일이 인기를 끄는 이유가 있는 것일까? 바로 핑거루트와 크릴오일 효과·효능을 보면 알 수 있다.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뿌리식물로 손가락 모양을 닮아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핑거루트는 내장지방 빼는 법, 뱃살 빼는 법으로 홍지민이 소개해 국민 다이어트 식품이란 별명을 얻었을 정도다. 혈액순환을 도와 해독 작용을 하는 것은 물론 체내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하며, 쌓인 지방을 녹이는 역할을 해 실제 뱃살 빼는법으로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크릴오일 효능 또한 마찬가지다. 크릴오일 효능은 혈관에 좋은 음식, 치매에 좋은 음식, 피부에 좋은 음식, 노화방지 음식 등 다양하지만, 여름 휴가를 앞둔 단기간 다이어터는 크릴오일 다이어트 효과를 주목해야 한다. 크릴오일은 오메가3의 대체품으로 알려져 현재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알려졌다. 실제 크릴오일에 돼지지방을 넣으면 지방이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방을 녹이는 역할을 하며,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돕기도 한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크릴오일과 핑거루트 효능은 다이어트 효과 외 다양한 효능을 지녔다. 다방면에 효과를 보이는 크릴오일과 핑거루트는 복용법이 중요하다. 잘못된 복용법은 다이어트 효과가 아닌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올바른 복용법 숙지가 중요하다. 크릴오일은 캡슐 기준 1일 1캡슐, 핑거루트의 경우 2g 정도로 알려졌다. 또한 크릴오일의 경우 ▲크릴오일56 ▲크릴56효능 ▲크릴오일 인지질56% ▲크릴오일 아스타잔틴 등의 연관 검색어가 오를 정도로 크릴오일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추천하는 제품으로 무턱대고 구입하는 것 보다는 인지질함량 56%의 고품질 크릴오일 인지, 안전성이 검증된 크릴오일인지 확인 후 구매해야 한다. 핑거루트 제품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핑거루트 알약, 핑거루트 분말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노니 쇳가루, 새싹보리분말 중금속처럼 위험에 노출되지 않은 제품을 골라야 안전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