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만주스 다이어트, 해독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 오일만주스 만드는법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해독 요법. 최근 떠오르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내장지방 빼는법 ▲뱃살 빼는법 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있다. 바로 해독·디톡스 다이어트다. 체내 독소와 노폐물, 쌓인 지방을 배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오일만주스(5일만주스) 효능 및 다이어트 효과

오일만주스는 최근 떠오르는 해독주스로 파슬리레몬주스, 레몬파슬리주스로도 불린다. 오일만주스의 경우 만드는법이 간단해 쉽게 도전해볼 만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레몬, 파슬리, 물을 넣고 갈아 아침 공복에 마시면 된다. 오일만주스 복용법·먹는방법은 5일 동안 아침 공복에 마신 후 일반식을 평소와 같이 먹으면 된다. 5일 동안 주스를 마신 후 10일 쉬는 방법을 한 달간 지속하면된다. 오일만주스 효과는 변비에 좋은 음식은 물론 체질 개선을 돕는다는 것이다. 쉽게 살이 찌는 체질에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며,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배출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효능은 새싹보리 효능과도 비슷하다. 대사증후군 예방,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새싹보리분말 효능 또한 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다. 레몬 효능과 파슬리 효능 모두 볼 수 있는 오일만주스의 경우 개인에 따라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레몬의 강한 산이 위장에 자극이 될 수 있어 위장이 약한 이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사과 효능, 케일 효능, 케일사과쥬스, 해독주스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사과케일 주스 및 효능

사과케일은 맛있는 디톡스 주스로 알려졌다. 디톡스 주스 하면 씁쓸하고 풀 맛이 강할거라 생각하지만, 사과케일 주스는 사과의 달콤한 맛이 케일 맛을 가려줘 먹기 수월하다. 피부 미인의 숨은 비법, 피부 좋아지는 방법,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사과케일 주스는 연예인 피부관리 비법으로 알려졌다. 배우 장희진은 사과케일 주스를 통해 피부관리를 한다고 알려졌다. 케일과 사과 효능은 무척 다양하다. 케일은 칼슘 함량이 높은 것뿐만 아닌 각종 비타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폐암에 좋은 음식. 식도암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케일은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사과는 식이섬유 많은 음식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다. 펙틴이 풍부한 사과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롤린유산균·모유유산균 등 각종 유산균과 먹으면 더욱 좋다. 이러한 사과케일 주스도 개인의 체질에 따라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확인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