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효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56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당뇨에 좋은 음식, 건강에 이로운 음식 등으로 알려진 크릴오일은 사실 당뇨에 안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다. 또한 모두에게 크릴오일 추천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개인에 따라 부작용을 발생할 수 있어, 부작용과 복용법을 확인한 후 먹는 것이 좋다. 건강에 이로운 영양제·식품으로 알려졌지만, 모두에게 똑같은 효과·효능을 내는 것은 아니다.

▲크릴새우, 크릴오일인지질56%, 크릴오일 다이어트, 크릴새우 효능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청정해역 남극에 서식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으로 알려진 크릴에서 추출하는 크릴오일은 다양하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릴오일은 콜레스테롤 낮추는법·음식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은 물론 중성지방의 분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중성지방과 체내 쌓인 지방을 녹이는 크릴오일은 다이어트 효과가 높다고 알려졌다.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약 등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관련 식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다이어트 효과 외 다른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이럴 때 크릴오일56을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크릴오일 다이어트 방법이 알려지면서 크릴오일을 다이어트 보조제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크릴오일 추천은 크릴오일인지질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고품질의 크릴오일은 인지질 함량이 높다. 국내 최대 인지질56%로 인지질 함량이 높을수록 크릴오일 효과·효능을 보기 좋다고 알려졌다. 인지질이 높은 크릴오일은 가격이 타제품에 비해 높지만,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크릴오일56을 고르는 것이 좋다. 크릴오일 파는곳은 무척 다양하기 때문에 크릴오일 성분을 확인한 후 골라야 한다.

▲갑각류알레르기,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추천, 크릴오일 복용법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크릴오일·새싹보리분말·오메가3 모두 콜레스테롤에 좋은 음식, 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지만, 임신 중인 여성과 수유 중인 여성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갑각류 알레르기, 당뇨환자, 수술을 앞둔 환자는 피해야 한다. 또한 부작용을 최대로 낮추기 위해서는 복용법·먹는법을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