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EXO 인스타그램)

아이돌 엑소(EXO)의 노래인 '으르렁'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기록했다.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은 '으르렁' 유튜브 2억 뷰를 축하하는 영상과 함께 '엑소 으르렁, 들으면 숨이 자꾸 멎는다~ 한 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EXO의 으르렁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습니다!' 라는 글을 올렸다. 엑소의 '으르렁'은 2013년 8월에 발매된 노래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월 2주간 6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엑소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인 'EXO PLANET #5 - EXplOration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은 7월 19일부터 21일, 26~28일 약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서 엑소는 작년 11월 발표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와 12월 발매한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다양한 노래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된다. 우선 6월 4일 오후 8시에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11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얘매가 오픈된다.


한편 엑소의 멤버 디오가 오는 7월 1일 군대에 현역 입대를 하면서 불참하게 됐다. 디오의 현역 입대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 이후 두 번째로 가는 것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