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보험심사평가사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보험심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보험심사평가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하며 보험 심사청구서 및 명세서 작성, 의료법, 보험심사청구 과정 등을 배울 수 있다. 보험심사평가와 관련된 실무 위주 교육이 진행되므로 보험심사관리사나 보험심사역, 보험심사평가사 2급 자격증 취득자가 업무능력 강화를 위해 수강하기에도 좋다. 건강보험심사평가사나 보험심사관리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뿐 아니라 업무범위 확장을 원하는 간호조무사와 병원코디네이터에게도 추천된다. 

더불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보험심사평가사 자격시험을 위해 예상문제집, 시험일정, 수험표, 시험기간 공부법을 알아보는 수험생, 보건행정학과 재학생, 현직 보건교육사 등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