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SCRS / San Diego에서 발표하는 이성준 원장

스마일라식 권위자로 알려진 대전 밝은누리안과 이성준 원장은 현지시각 5일 미국 San Diego에서 개최중인 ASCRS(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수술 전 각막 곡률 값이 스마일라식 후 시력에 미치는 영향'(Influence of preoperative keratometry on refractive outcomes after smile for myopia)을 주제로 스마일라식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해 참석한 세계의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ASCRS는 안과학회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로 손꼽히는 행사이다.

이성준 원장의 스마일라식 성과에 대한 성과는 2017, 2018, 2019년 3년 연속 ASCRS 학회에 연속 채택 발표되었다. APACRS(아시아태평양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또한 이성준 원장의 스마일라식에 대한 연구 결과가 3년 연속 채택되어 올 10월 일본 교토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원장의 스마일라식에 관한 다수 연구 결과의 논문은 2017년 4월 안과분야에서 최고의 SCI 논문지 'Cornea Journal' 에 게재되었다.

대전 밝은누리안과 이성준 원장은 그동안 폭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진보한 스마일라식을 소개해 세계 안과 의사들의 주목을 받는 국내 의료진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