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전문 브랜드 커피마마는 지난 3월 11일부터 4월 21일까지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참여하는 '커피마마 사랑방 손님과 점주님'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 내 고객 응모를 통해 고객과 점주님께 함께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고객이 당첨되면 매장의 가맹점주까지 함께 당첨되는 시스템으로 고객과 점주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었다.

이벤트는 전액 커피마마 본사에서 부담하는 것으로 진행되어 가맹점의 부담 없이 이루어졌다.

가맹점주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알려진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는 커피마마 진해자은점으로 가맹점주는 8박 9일 남프랑스 항공권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고 진해자은점의 1등 고객은 백화점상품권을 받게 되었다.

이 외에도 커피마마 다산점과 중랑점이 각 2등의 상품을 받았고 그 외 30여 매장이 3, 4등에 당첨되었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모든 가맹점에 상품을 나눌 수는 없었지만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 기획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항상 수고하시는 모든 커피마마 가맹점주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 발표는 커피마마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