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의 편리한 교통망, 1~3인용에 적합한 구조 매력

서울 강동구 길동 416-15에 신축 오피스텔 '강동 투웨니퍼스트'가 공급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9층 1개동에 전용면적 15.35~34m² 108실, 연면적 3448.45m² 규모로 조성된다.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을 도보(4~8분)로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다. 차량 이용 시에는 천호대로 및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강남과 잠실을 비롯한 도심은 물론 수도권 내외곽 지역으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2017년 착공한 '서울 8호선 연장(별내선)'과 더불어 '하남선(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 '지하철 9호선 연장' 사업이 완공되면 남양주시와 하남시, 미사지구를 비롯한 주변지역에 대한 접근성이 한층 높아져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으로 새롭게 부각될 전망이다.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동구 주요 상권 내에 입지해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문화시설과 함께 강동성심병원, 경희대학교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연생태공원, 일자산공원, 올림픽공원, 역사생태공원, 학교 등도 가까워 체력 증진 및 등하교에도 유리하다.

전 세대 복층설계를 통해 높은 천정고로 쾌적한 ∝(알파)공간을 제공하며, 크고 넓은 개방형 창호 설치로 채광 및 통풍, 환기에 특히 용이하다. 외부인 출입 및 방문객 확인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고화질 CCTV, 디지털도어록, 침입경보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한편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천정형시스템 에어컨, 드럼세탁기, 빌트인냉장고, 전기쿡탑, 전자렌지, 수납장 등 기본 옵션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강동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관계자는 "고덕 복합 업무단지와 강동 첨단업무단지, 강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산업단지가 주변에 산재해 있고,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 천호뉴타운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들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 배후수요는 점점 많아지고 그에 따른 상품가치는 나날이 높아질 것"이라며, "교통이 편리한 더블역세권에 1~3인가구가 선호하는 크기로만 구성돼 직장인 및 학생,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로 가능한 상품이다

'강동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은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 10% 준비 후 계약 시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11, 1층(길동 445-3번지)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