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No.1 드라이샴푸 바티스트(Batiste)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 BEAUTY SEOUL 2019)에 참가한다.

올해로 33회를 맞은 이 박람회는 14개국 35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5만명 이상 참관객이 방문하는 B2B 전문 화장품·미용 산업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대한민국 외 미국, 영국, 프랑스, 덴마크, 중국 등 세계인이 선택한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유럽 규정을 준수하여 제품을 제조하며, 현재 전 세계 64개국에 수출 판매되고 있는 드라이샴푸이다.

분사 시 나오는 하얀 쌀 전분 가루 덕분에 소량만 분사해도 두피의 기름기를 잡아줄 수 있어 개인의 두피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사지하듯 손가락으로 두피를 문질러주면 하얀 가루는 사라지고 깔끔하고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된다.

바티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코스모 뷰티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과 다양한 활용방법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전국 올리브영, 부츠, 롭스 매장 및 20여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