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 시대에 도래하면서 노인성 질환을 앓는 노년층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노화는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찾아오는 현상으로 난청이 오는 등 각 기관의 기능이 떨어질 수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대중화로 인해 장기적인 이어폰 사용으로 젊은 층에서도 소음성 난청을 겪고 있다.

이렇듯 보청기를 착용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으나 브랜드, 종류, 가격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다 보니 구입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나에게 맞는 보청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가격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청기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청력 검사부터 구매, 사후관리까지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안양, 평촌, 의왕, 산본, 군포 인덕원에서 벨톤보청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할인 행사 품목은 벨톤보청기에서 새로 출시된 '어메이즈보청기'로 경제형·최신형·충전식보청기이다. 스마트폰 무선 연동이 가능해 음악, 동영상 등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운드를 보청기로 직접 무선 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단 한 번 충전으로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케이스 겸용의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 어메이즈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벨톤보청기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청각솔루션 그룹으로 완벽해진 소리와 선명하고 완전해진 풍부한 소리를 제공하고 있다.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여행, 출장 등 유사시 보청기를 충전할 때에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어버이날, 부모님보청기 등 뜻깊은 선물을 주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메이즈 충전식보청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소리 설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므로 보청기 구입을 원한다면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는 평촌학원가 사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보청기 보조금, 보청기 지원금 정식등록업체로서 체계적인 상담과 무료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5월 가정의 달 행사 내용은 평촌덴마크보청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