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없는 모발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음대로 나오지 않는 헤어스타일에 실망해 본 적 있을 것이다. 10여 년간 화장품 관련 분야를 공부해온 더비코리아 류선미 대표 역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 가장 큰 콤플렉스였다.

고민 끝에 자신의 가장 큰 콤플렉스였던 '힘없는 모발' 문제를 제일 먼저 해결하고자 오랜 개발 끝에 심혈을 기울여 제품으로 내놓아 화제가 되고 있는 '프라헤' 더비코리아 류선미 대표를 만났다.

프라헤는 힘없는 모발을 케어해주는 전문 브랜드다. 자연친화적인 가치관으로 자연성분을 지향하며 개발에서 제품으로 완성될 때까지 엄격한 관리공정을 거쳐 탄생했다. PRAHE(pride+hair)는 고농축 단백질과 자연에서 찾은 식물의 효능· 효과 그리고 조성물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힘없는 모발, 강하고 굵은 모발로 가꾸기에는 과학적으로 한계가 있다. 힘없는 모발은 여러 가지 타입이 있다. 유전적으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과 모발 내부의 단백질이 흘러나가 구멍이 생기면서 탄력을 잃고 처지게 되는 모발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프라헤는 힘없이 처지고 건조한 모발에 고농축단백질을 큐티클 속에 분사함으로써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볼륨 업 제품이다

류선미 대표는 "나 자신이 가장 큰 문제의식을 가지고 절실한 필요를 느낀 소비자이기에 기능 못지않게 성분과 안전성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미국FDA 임상승인 물질인 카페트라이펩타이드-1와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은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1등급인 그린등급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인 일명 히알루론산, 천연보습인자로 자기 몸의 1000배 가까운 수분을 끌어당긴다는 원료들로 구성됐으며 모두 고가의 원료들이다"라고 설명했다.

류 대표는 이어 "'The beauty korea'는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을 모토로 '아름다움은 지금부터', '행복도 지금부터', '자신감도 지금부터'를 고객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갈 예정이다" 라며 "또한, 앞으로 더비코리아는 고객 모두가 당당한 자신의 삶을 가져 갈 수 있도록 프라헤 멤버쉽을 통한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범사회적인 활동을 할 것이며, 매순간 열심히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