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대 출신 전문가가 운영 중인 JC자연과학연구소(대표 김현재)는 유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JC자연과학연구소는 유학생 과외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연구소로 유기화학과외, 일반화학과외 등 미국 의대, 치대, 약대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특강은 소수그룹으로 진행되며 의대 및 약대 심화전공에 필요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의대 및 약대의 경우 졸업 후 국시까지의 로드맵과 컨설팅도 제공될 예정이다.

JC자연과학연구소는 미국 의대, 치대, 약대 등에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배경에는 소속 스페셜리스트 강사 제이켐의 노력이 가장 컸다. 제이켐은 일반 화학과 일반 생물학을 응용해 공부한 약대 출신 강사다. 두 과목을 포함해 응용 학문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일반화학과 일반생물학은 물론 유기화학까지 전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만큼 해당 과목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학생이 원하는 학과에 들어갈 수 있는 로드맵을 세워주고 있다.

스페셜리스트 강사 제이켐은 수강을 듣는 학생을 위한 하이엔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 또는 소수로만 유학생과외, 유기화학과외, 일반화학과외를 받아 개개인에게 맞출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기존 학원에서의 강의가 전체적인 진도를 따라가서 맞추는 방식이었다면 제이켐의 강의는 개개인의 사정과 공부 정도에 따라서 맞춤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는 핵심이론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탄탄히 잡고 들어가 심화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주변상황, 습관, 성격 등도 고려해 커스텀된 수업이 제공되고 있다.

JC자연과학연구소는 시중 교재를 채택하는 대신 학생과 강사에게 맞는 자체 제작 교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 교재는 강의 스타일에 맞춰 제작된 것으로 제이켐이 그동안 쌓아온 모든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이를 통해 일반 학생들이 다루기 어려워하는 전공 과목을 핵심만 뽑아 강의하고 있다. 학생들은 다른 잔가지에 신경쓰지 않고 공부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다. 특히 학생에 따라 집중하고 싶은 논점이나 공부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춘 교재가 더해져 학생의 공부 성과는 개선될 수밖에 없다.

JC자연과학연구소는 특히 맞춤형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다. 유학생 과외, 유기화학과외, 일반화학과외를 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학습관리까지 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언제든지 모르는 부분을 질의응답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세세한면까지 피드백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시키고 목표했던 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JC자연과학연구소는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커리큘럼으로 빠른 성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며 "이를 통해 합격 문턱을 밟을 수 있도록 전 역량을 개인에게 쏟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JC자연과학연구소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