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하프크라이즈가 5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크라이즈는 2018년도 S/S 시즌 무신사 매출 기준 4위에 올랐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9 S/S시즌 무신사에서 실시한 팬츠 고객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벤트는 5월 7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5시간만 진행되며, BEST 상품을 매시 정각마다 200장씩 총 1,000장을 하프크라이즈 회원들에게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500원 특가 상품 외 하프크라이즈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슈퍼하프데이 500원이벤트는 하프크라이즈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파격적인 가격 탓에 조기 품절이 예상되므로 회원가입을 미리 해두면 좀 더 빨리 구매할 수 있으며, 하프크라이즈 앱 이용 시 매 시각마다 별도의 푸쉬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어 조금 더 빨리 구매가 가능하다.

주의할 점으로는 네이버 검색창에 "하프크라이즈"를 검색하여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야만 500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하프크라이즈 관계자는 "창립 5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프크라이즈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