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고급 프리미엄 아파트 '강화 센트럴파크'가 오는 5월 10일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방문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창리 505-1 일원에 들어서는 '강화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의 21개 동 1,338세대 규모로 이뤄졌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동의 간격이 넓어, 다양한 테마로 21개 동의 외부 시설이 꾸며지는 미래도시형 아파트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평형은 총 3개의 중, 소형 평형으로 ▲59㎡ ▲72㎡ ▲84㎡로 이뤄져 있다. 59㎡ 2개 타입, 72㎡ 2개 타입,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평형 ㄷ자 주방으로 주방동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 '꿈의 주방'으로 불린다.

향후 단지 앞 근린 조성을 계획하고 있으며, 세대별 "숨 쉬는 자동 환기창"을 설치해 미세먼지 잡는 환기설비 1등급 아파트로 거듭날 예정이다.

특히 강화 에코힐링 프리미엄 아파트 '강화 센트럴파크'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요가와 줌바, 스피닝을 할 수 있는 GX룸이 들어서 자신의 운동 취향, 취미에 맞춰 폭넓게 운동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아파트에서는 보기 힘든 사우나 시설과 소극장, 어린이 놀이터, 북카페, 영어교실과 수학교실, 실버세대를 위한 노인정 등 각종 시설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을 돕는다.

가장 눈여겨볼만한 것은 신준 골프아카데미, 영어마을 교육 시스템은 업체 협약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강화도로 들어오는 도로는 김포 IC~월곶 JC의 서울 외곽순환도로와 시화-송도-아암물류단지-청라-남청라 IC-검단-일산의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이번에 신설되는 충청-영흥-영종-강화-개성의 서부 광역 간선도로 등이 사업지 주변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신불 IC~김포공항 IC 인천 국제공항 고속도로, 영종-남청라 IC-서운 JCT의 경인고속도로, 능해 IC-시흥시계 노선의 제2경인, 영종-송도지구-고잔-시흥시 제3경인고속도로까지 자차를 이용한 교통망이 활발한 상태이다.

이에 에코힐링 프리미엄 아파트 '강화 센트럴파크' 측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많은 이들이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며 "단지 앞 근린공원 조성, 숨 쉬는 자동환기창 설치로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환기설비 아파트로 방문예약을 잡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주변 강화군청, 강화 종합병원, 강화 여객터미널, 강화 의료 메디시티와도 가깝다. 5월 10일 홍보관 오픈 예정이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담 및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화 센트럴파크는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이며, 홍보관은 강화군 강화읍 갑곳리 354-1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