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 생활이 활성화되면서 강아지, 고양이분양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광범위한 애견샵이 있는 가운데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 운영 및 평생사후관리 시스템으로 건강한 반려견, 반려묘만을 선별하여 가정으로 분양시켜주고 있다.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1~2층 200평의 규모와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견종, 묘종 최대50%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유펫 모든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부산, 서울(강남), 진주, 대전, 울산 지점에서 고양이분양 또는 강아지분양을 받을 시 추가 서비스가 있다.

현재 부산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수의사가 직접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 및 엑스레이를 진행하여 건강한 상태의 반려동물만을 선별 해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으며 무료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 중에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분양의 경우 책임이 따르는 일이기 때문에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분양 받을 애견샵이 넓고 깨끗한 시설인지, 각 견종, 묘종의 건강관리가 잘 되어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라는 말을 전했다.

특히 첫 입양을 했을 경우 반려견∙반려묘의 습성 및 건강관리 방법까지 전수해줄수 있는 전문가를 만나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미유펫에서 요즘 인기 있는 반려묘는 귀가 독특하게 넘어가 있는 아메리칸컬, 곱슬거리는 털을 갖고 있는 셀커크렉스, 짧은 다리와 귀여운 외모의 먼치킨, 온순하고 적응이 빠른 스코티쉬폴드 등이 있으며, 인기있는 중대형 반려견으로는 몸집이 크고 충성심이 강한 시바견(시바이누), 무서운 인상과는 다르게 애교가 많은 케인코르소, 똑똑하고 사교성이 좋은 라보라도 리트리버가 있다.

소형 반려견으로는 풍성한 털이 우아한 포메라니안, 세계적으로 작은 몸집의 타이틀을 가진 치와와, 부드럽고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깜찍한 외모와 영리함을 갖고 있는 토이푸들 등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반려견이 있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의 전국 지점은 광주, 천안, 전주, 순천, 대구 점 등이 있어, 각 지점별 케어 및 관리가 잘 되어있는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본점 미유펫에서는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정관, 김해, 창원, 양산, 밀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온다는 사실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또한, 인천(송도)점도 5월 오픈이라고 밝혔다.

미유펫의 자체동물병원시스템 및 사후관리, 5월 맞이 최대할인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더 상세한 내용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전화 상담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