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저렴한 곳으로 유명한 퍼시픽하우스는 봄 시즌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검암 창고형 아울렛과 원주가구단지 원주 직영점은 원목가구,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소파, 가죽 소파, 세라믹 식탁 반값 할인과 함께 전시품 및 아울렛 가구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백 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중가 30만원 상당의 침구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원주 직영점은 오픈 1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포토후기 작성 시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좋은 품질의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2층 규모의 창고형 전시장에는 저가부터 중·고가의 원목가구,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 소파,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세라믹 식탁, 키즈 가구 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여러 가구 매장에 다닐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비교해보며 선택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가구(리클라이너소파)부문에서 2년 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만큼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으며, 우수한 기술력의 하드웨어와 전동 모터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잔고장이 적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면 1인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 4인, 5~6인, 풀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디오 기능, 컵홀더, 수납공간 등 실용적인 부분이 추가된 리클라이너 소파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최근에는 샤무드 원단과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카우치형, 코너형 리클라이너 소파가 인기를 얻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중에 Best 판매 제품은 '3394 BA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으로 미국 L&P 하드웨어와 독일 OKIN사의 전동 모터가 장착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고탄련 메모리폼과 포켓스프링, 마이크로 화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며,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시간 사용해도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된다.

가죽소파 또한 합리적인 가격의 기능성 가죽 소파부터 이태리 천연 가죽을 사용한 고급 소파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 인접해 있어 접근이 편리하며,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