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에 화사한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이사를 하거나 새롭게 가정을 꾸며줄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들이 늘어가는 계절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움직임에 발맞추어 수원가구거리의 디자인 가구전문 할인매장 '베르디'에서 봄맞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오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베르디'는 침대부터 쇼파, 식탁, 화장대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원스탑 가구 할인매장으로, 방문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며 품질 좋은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의 비교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편리한 소비자 맞춤 가구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베르디'를 찾는 방문객은 주로 광교 중흥s클래스 동천자이 평택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용인성복역 롯데캐슬신혼 및 입주가구다.

이번 할인 행사는 수원가구거리 내에 입점해 있는 '베르디'매장에서 판매된 인기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초특가 할인행사로, 이 시기를 기다려온 입주 가구들의 열기가 치열하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가죽쇼파, 원목책장, 원목서랍장, 원목테이블, 원목침대 등과 같은 디자인 가구 단품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원가구단지'베르디'의 대표상품으로는 원목식탁과 가죽소파가 있으며, 원목식탁의 경우는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한다는 원목가구의 단점을 보완한 완벽한 코팅처리로 안전하고 소파의 가죽은 고퀄리티 가죽만을 사용하여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는 점으로 인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베르디'는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 맞춤 서비스로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늘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