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시장은 매년 창업을 꿈꾸는 이들로 가득하다. 이에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나만의 창업으로 제 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창업자들의 사례가 희망 사항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이 가운데서 성공적인 창업을 이뤄낸 라이또pc방의 대구본점 점주 사례가 주목받고 있다.  

교육 업계에 종사하다가 피시방창업을 한 라이또pc방 대구본점 점주 이 씨는 이전보다 창업을 한 지금이 훨씬 심리적으로 편안하다고 말한다.  

이 씨는 "고객과 점주의 동선을 고려한 다양한 PC게임존(프리미엄 존, FPS 존, 오버워치 존)과 청결하게 유지하는 매장을 통해 꾸준하게 고객 유치가 잘 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장점이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해 창업 6개월 만에 수입차를 구매했을 만큼 높은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또PC방은 업계 최초로 최단 기간에 200호점까지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대부분의 매장이 이 씨의 매장처럼 편의와 효율을 고려한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이러한 장점과 함께 현재 5월 계약하는 점주를 위해 MS 윈도우 정품 라이센스를 업계 최저가로 지원하는 혜택과 함께 가맹비 100% 면제, 재창업보험시스템 지원, 1금융권 최대 1억 대출진행 지원, 친환경 CAFE형 휴게음식점 무상 시공, 흡연시설&흡연부스 무상시공, TV모니터 메뉴판 무상 지원, 스마트책상 100% 지원, 최고급 광축키보드&헤드셋 100%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무상지원, 전국 게임대회 개최 지원, FULL HD 화질 CCTV 지원, 화재배상 보험 무상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는 라이또pc방은 꾸준한 창업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점주의 입장에서 창업 시스템을 구축한 라이또PC방은 부당 이득을 취하는 기존 PC방 프랜차이즈들의 폐단을 100% 없애고 예비 창업 점주의 합리적인 성공창업을 기원하며 본사가 노력해야 가맹점이 성공한다는 마인드로 혁신과 노력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