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 효소 파우더 클렌저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 랄라블라 공식 입점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가 국내 H&B 스토어인 '랄라블라'에 5월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또한,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10% 할인 및 3일부터 5일까지는 랄라블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 제시 시 5%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뷰티 클리어 파우더' 32개입 더블세트 구매 시 메쉬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랄라블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일본 세안제 5년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드 '2019 베스트 클렌저'로 선정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클렌징과 각질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원스텝 효소 파우더 클렌저인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단백질 분해 효소, 피지 분해 효소 및 아미노산 계열 세정 성분을 함유한 마이크로 파우더가 모공 속 각질, 노폐물,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녹여내어 제거해준다.

특히, 일명 '깐 달걀 피부 노하우'라고 불릴 만큼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1회용 캡슐 타입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 것은 물론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수이사이 관계자는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클리어 파우더'에 대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랄라블라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입점 이유를 밝혔다.

한편,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랄라블라를 비롯하여 올리브영,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