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품질 관리기사/경영산업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무료수강 이벤트 혜택을 공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식스시그마'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이뤄졌다. 품질경영기사필기∙실기 시험을 준비 중인 취업준비생, 제품 공정관리•생산관리 자격증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 모두가 참가 대상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품질관리기사•경영산업기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교육과정은 식스시그마(6SIGMA)에 관한 방법론, DMAIC, 성공요소 등을 초보자 눈높이에 맞춰 설명한다.  

100% 온라인 무료수강이 가능한 만큼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품질경영기능사, 품질관리사, 품질관리직무 관련 이론 지식을 쌓을 수 있다. 품질경영∙관리 산업기사나 품질관리담당자교육에 관심 있는 수강생은 6시그마(GB) 자격증 시험 기출문제, 빈출, 출제 예상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보며 합격 경쟁력을 쌓게 된다.  

선착순 5,000명 이벤트 당첨자는 품질관리사 관련 6시그마(GB)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포함 총121종 커리큘럼 인강을 수강료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하고 시험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선보인 총 121종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